제네바 호텔 정보 공기부터 평화로운 느낌이에요

 

제네바는 UN 유럽 본부와 적십자의 본청이 있는 평화의 도시로 알려져 있는데, 이와 더불어 제네바 호수로 흘러가는 론 강이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마음을 평안하게 만들고 있어요. 역사와 낭만을 품은 국제도시 제네바를 방문했다면 제네바 호수 상공으로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제또를 보는 것이 중요해요. 최대 140m로 뿜어지는 대형 분수로 유람선을 타고 보는 것도 좋고, 인근의 휴식처에서 분수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한 장 정도는 꼭 남겨야하는 명물이죠. 제또의 가장 멋진 모습을 보고 싶다면 제네바인이 수영 장소로 사랑하고 있는 뱅 데 파퀴를 추천해요. 루소 섬은 제네바 호수의 작은 섬에 만들어진 공원으로 유유자적한 스위스의 감성을 느끼기에 제격이에요. 그리고 부르 드 푸르 광장은 제네바의 구시가지를 중심으로 한 광장인데 아름다운 건축물과 노천카페가 밀집한 지역으로 인근에는 생 피에르 성당이 있어서 함께 돌아보면 좋아요. 오늘은 제네바에 있는 호텔을 알아보도록 해요.

 

 

 

1. 이스트웨스트 호텔 (Eastwest Hotel, ~\288,153)

 

 

 

호텔 평점 - 8.8점
"제네바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하기가 매우 좋았던 곳이다. 어디든지 이동하기가 정말 좋았고, 가까운 곳에 호수가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사우나가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도 매우 좋았고, 숙소 내에 다양한 시설이 매우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있었다. 레스토랑에서는 맛이 좋은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야외가 다 보여서 만족스러웠다. 룸 컨디션도 정말 좋았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다."

 

⇒이스트웨스트 호텔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브리스톨 호텔 제네바 (Bristol Hotel Geneva, ~\485,712)

 

 

 

호텔 평점 - 8.8점
"주변에 다양한 쇼핑가가 있어서 쇼핑을 즐기다가 숙소에 돌아와서 쉬기에 매우 좋았던 곳이다. 카페도 있어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커피나 디저트를 먹기에 좋았다. 데이 스파나 사우나, 목욕탕도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도 정말 만족스러웠다. 룸 서비스가 24시간 제공이 되어서 언제든지 맛이 좋은 음식들을 먹을 수 있었고, 조식도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브리스톨 호텔 제네바 가격정보 알아보기

 

 

 

3. 그랜드 호텔 켐핀스키 (Grand Hotel Kempinski, ~\541,378)

 

 

 

호텔 평점 - 8.5점
"레스토랑이 3군데가 있어서 아침 조식을 이용할 때 북적거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실내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을 즐기기에도 만족스러웠다. 제네바 호숫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을 산책하기에도 좋았다. 저녁에는 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 다양한 칵테일을 맛 볼 수 있었다. 객실은 매우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욕실이 넓고 욕조가 넓어서 목욕을 즐기기에도 좋았다."

 

⇒그랜드 호텔 켐핀스키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