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리조트 체크 알고가면 더 흥미로운 여행지에요

 

오키나와 여행은 누구나 가 보고 싶어 할 매력적인 섬이에요.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는 내륙을 벗어나 섬에서의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곳이에요. 오키나와 여행에 앞서 오키나와는 1879년 메이지 정부에 의해 탄생한 오키나와 현이 있기 전, '류큐왕국'이라는 독립국이었으며 2차 세계대전 후 27년 동안 미군이 통치했던 곳이에요. 기본적인 배경지식을 알고 오키나와 여행을 떠난다면 아름다운 일본 오키나와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오키나와 여행을 처음한 사람이라면 북부 여행을 계획 하는게 좋아요. 북붕는 유명한 민나섬, 츄라우미 수족관, 비세자키 등 있어서 관광하기에 좋답니다. 오늘은 오키나와에 있는 리조트를 알아볼게요.

 

 

 

1. 더 리츠-칼튼 오키나와 (The Ritz-Carlton Okinawa, ~\290,847)

 

 

 

호텔 평점 - 9.1점
"잠자리가 정말 편했던 곳이다. 여행 중에 꿈을 많이 꾸고 숙면을 취하기 힘든데 가족 모두 숙면을 취해서 깜짝 놀랐다. 주변이 조용하고 베딩이 좋았고, 욕실의 시설도 매우 좋은 편이었다. 그리고 직원들의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했다. 조식은 좋은 편이 많아서 기대했으나 깜짝 놀랄 정도는 아니었고 괜찮은 편이었다. 음식에 하나하나 신경 쓴 것 같았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웠고,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더 리츠 칼튼 오키나와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Hilton Okinawa Chatan Resort, ~\193,180)

 

 

 

호텔 평점 - 8.8점
"선셋비치에서 산책이 가능하였고, 정말 환상적인 자연환경을 볼 수 있었다. 아메리칸 빌리 전체를 도보로 산책이 가능했고 정말 만족스러웠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도움을 요청하기가 정말 좋았다. 객실 사이즈가 조금 작을 것 같았는데 작지 않고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비품은 다양하게 준비가 잘 되어있어서 이용하기가 정말 좋았고, 객실 제공 식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다.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가격정보 알아보기

 

 

 

3. 서던 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Southern Beach Hotel &Resort, ~\89,194)

 

 

 

호텔 평점 - 8.3점
"우선 숙소 주위에 우리 숙소 하나라 조용하고 한적해서 너무 좋았다. 주차장도 넓고 주차도 무료라서 좋았다. 항구뷰였는데 해가 너무 잘 들어와서 좋았고, 암막 커튼이 있어서 아침 햇살이 싫으면 커튼을 칠 수 있었다. 수영장이 일찍 끝나서 아쉬웠지만 오전에 물놀이하기에도 정말 좋았다. 낮은 풀장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매우 좋았다. 룸 컨디션도 정말 좋았고, 조식도 정말 맛이 좋았다."

 

⇒서던 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