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해보긔

인터넷이 보급되고 난뒤에는 신문을 구독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줄어들었다. 예전에는 집집마다 신문 한두부 정도는 받아봤었는데 요즘은 식당이나 가야 신문을 볼수있지 일반 가정에서는 보기가 힘들다. 그래서 신문사들도 홈페이지도 만들어서 기사를 업로드하고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보게하고있다. 그게 또다른 홍보수단이 되었다.

 

벼룩시장 역시 인터넷으로 볼 수 있다. 전에는 동네 곳곳에 벼룩시장이라는 신문이 비치되어있었는데 요즘은 좀처럼 볼수없다. 물론 없는 것은 아니지만 예전에 비하면 그 수가 확연하게 줄어들었는데 그래도 다른 신문처럼 인터넷으로 볼수있게되어있어서 다행이다. 그럼 어디서 봐야되는지 한번 알아보자.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신문을 그대로 볼수있는데 우선 여기를 눌러서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자. 그리고나서 왼쪽 위에보면 '지역별 벼룩시장'이라는 버튼이 있으니까 저기로 들어가보자.

 

 

 

 

그러면 전국의 모든 지역의 지도가 나오는데 보려고하는 곳을 찾아가보자. 오늘은 서울지역에 있는 곳을 한번 봐야겠다.

 

 

 

 

지역을 선택하면 홈페이지에서 그지역 페이지로 이동한다. 여기에서 오른쪽에보면 벼룩시장 신문보기라고있는데 오늘신문, 지난신문 보기를 선택해서 들어가자.

 

 

 

 

오늘신문보기를 선택했다. 그러면 바로 신문과 똑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실제로 인쇄된것과 똑같은 모습이다. 마우스로 페이지를 넘기거나 확대해서 볼 수 있으니까 진짜 신문보는 것과 똑같다고 보면된다. 오히려 집에서 간편하게 볼수있고 종이가 없이 아무때나 볼 수 있으니까 더 편하다고 할수있다.

 

 

 

 

이렇게 보고싶은 곳이 있으면 확대해서 보고 아니면 다음 페이지로 넘겨도된다. 인터넷 게시판에 이런 글이 올라와있는것보다는 신문으로 보는 것이 눈에 더 잘들어오기때문에 종이신문이 없다면 홈페이지에서 신문 그대로보기를 하면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