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리조트 추천 그림같은 곳에서 여유 만끽하기

 

몰디브는 인도양에 위치한 열대 국가이며 26개의 링 모양의 환초들로 구성된 1,192개의 산호섬으로 이뤄져 있어요. 몰디브는 모래사장과 푸른 물, 넓은 암초로 유명해요. 수도 말레는 몰디브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고 왕의 섬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몰디브는 세계 최고의 스노클링과 다이빙 장소로 해양 생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친절한 곳이에요. 밝은 색의 열대 물고기, 쥐가오리, 거북이, 상어, 고래상어가 사는 산호 벽, 동굴, 크리스탈 색 물이 아름다워요. 물이 따뜻해서 수중 탐험을 위해 잠수복을 입을 필요도 없어요.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몰디브의 화이트 샌드 해변, 바닷속 세계는 인생에서 꼭 한번은 방문해야 할 여행지에요. 세계의 많은 해변이 부드러운 모래 알갱이를 갖고 있지만 몰디브 해변의 부드럽고 아름다운 모래와 맑은 물에 맞설 곳은 없는 것 같아요. 5성급과 6성급 이상의 다양한 리조트를 제공하는 열대 휴양지로도 최고 수준이에요. 오늘은 몰디브에 있는 리조트를 알아보도록 해요.

 

 

 

1. 머큐어 몰디브 쿠두 리조트 (Mercure Maldives Kooddoo Resort, ~\274,204)

 

 

 

호텔 평점 - 9.2점
"조용하고 눈을 뜨면 바다의 탁 트인 풍경이 보였던 곳이라서 너무나도 좋았다. 바다의 수중환경이 좋아서 스노쿨링을 하면 다양한 열대어를 볼 수 있어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다. 수상 라운지 바가 있어서 해변을 느끼면서 술을 즐길 수 있었고, 정말 여유로운 시간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었다. 직원들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대해주어서 기분이 좋았고, 룸 컨디션도 매우 좋았던 곳이다."

 

⇒머큐어 몰디브 쿠두 리조트 최저가 비교해보기

 

 

 

2. 벨라사루 몰디브 (Velassaru Maldives, ~\526,023)

 

 

 

호텔 평점 - 9.2점
"아침에 일어나면 들리는 파도 소리가 너무나도 좋았다. 숙소에서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었고 일몰 크루즈도 나가지 않고 쉽게 이용할 수 있었다. 방갈로 형식이라서 편하게 쉴 수 있었고, 찝찝하거나 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다. 방이 넓어서 편하게 지낼 수 있었고, 침대도 커서 편하게 잘 수 있었다. 욕실도 쾌적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시설이었다.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벨라사루 몰디브 가격정보 알아보러가기

 

 

 

3.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Meeru Island Resort, ~\308,579)

 

 

 

호텔 평점 - 9.1점
"자쿠지 워터빌라에 3박을 했다. 직원들이 너문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항상 밝아서 기분이 좋았다. 바다 전망도 너무 좋았고, 숙소에서 해결하는 식사들은 다 맛이 좋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졌고 문제가 생기면 리셉션에서 빠르게 해결을 해주는게 좋았다. 전망도 좋고, 날씨도 정말 좋았고, 셀프 스냅을 찍은 것도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미루 아일랜드 리조트 최저가격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