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 풀빌라 조용하고 유명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태국 남부에 위치한 크라비는 130여 개의 크고 작은 섬들이 군도를 이루는 휴양지에요.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리조트가 즐비해 여유 있는 휴식을 즐기기 좋아요. 특히 떨어질 듯 절벽에 매달려 있는 종유석과 맑고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 풍경은 신비로움과 황홀함을 자아내요. 크라비에 간다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리즈시절이 담긴 영화 '더 비치'인 피피섬 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다양한 열대어를 볼 수 있고, 인근에 위치한 마야 베이, 펠레코브, 몽키비치 등을 스피드 보트로 둘러보며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랍니다. 그리고 국립공원 내에 코홍, 코텁, 코포다, 코까이는 각각 독특한 모양의 기암괴석과 지형을 자랑해 특이한 자연환경을 볼 수 있어요. 오늘은 크라비에 있는 풀빌라를 체크해볼게요.

 

 

 

1. 더 유니크 크라비 프라이빗 풀 빌라 (The Unique Krabi Private Pool Villa, ~\255,154)

 

 

 

호텔 평점 - 9.1점
"해변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해변에 가서 놀 수 있었다. 위치가 매우 좋았으며 주변이 조용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다. 야외 수영장에서는 가볍게 놀고 숙소에 들어가서 놀 수 있었고,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았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었다. 방은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침대는 푹신해서 편하게 쉴 수 있었다. 욕실의 시설들도 깔끔했고, 어메니티도 준비가 잘 되어있었다."

 

⇒더 유니크 크라비 프라이빗 풀빌라 최저가 비교해보기

 

 

 

2. 타 레인 베이 빌리지 (Tha Lane Bay Village, ~\133,390)

 

 

 

호텔 평점 - 9.0점
"키즈풀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매우 좋았던 곳이었다. 깊이별로 있어서 수영을 즐기기에 정말 만족스러웠다. 직원들은 정말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었고, 다양한 투어 예약을 도와주었다. 전용 비치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해변의 수중환경도 좋은 편이었다. 룸 컨디션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다양한 어메니티도 준비가 되어있었고, 욕실의 시설도 깔끔했다."

 

⇒타 레인 베이 빌리지 가격정보 알아보기

 

 

 

3. 부아반 빌라 (Buabaan Villa, ~\82,667)

 

 

 

호텔 평점 - 8.3점
"숙소가 정말 조용한 위치에 있었던 것 같았다. 휴식을 취하러 온 나에게는 최적의 숙소였다. 방에서 바로 풀장이 보였고, 풀장도 깊이가 어느 정도 있어서 수영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았다. 전체적인 외관이나 시설이나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침구류나 어메니티도 괜찮은 편이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게 대해주었고, 룸서비스가 되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부아반 빌라 최저가격 비교하러가기